포스코 협력사들도 말리는 파업…철강산업 빨간불에 노사 갈등까지 발목

2024-11-14 12:56:09    

이숙인 서울대 규장각한국학연구원 책임연구원.

식물 형태가 마치 장미꽃처럼 360도를 돌면서 낱장이 차곡차곡 덧붙여져 있는데.오경아 정원 디자이너·오가든스 대표 뿌리가 퇴화해 흙이 필요하지 않은 식물군이 있다.

포스코 협력사들도 말리는 파업…철강산업 빨간불에 노사 갈등까지 발목

에어 플랜트가 이런 모양인 까닭은 겹쳐진 사이사이 공간에 빗물을 담아두기 위해서다.공중에 떠 살아간다는 의미로 영어권에서는 ‘에어 플랜트(Air plant)로도 부른다.오경아 정원디자이너·오가든스 대표.

포스코 협력사들도 말리는 파업…철강산업 빨간불에 노사 갈등까지 발목

과학적으로는 에어 플랜트 식물들이 담고 있는 물로 인해 주변 땅의 온도가 낮아지고 습도가 높아지는 효과가 생긴다고 한다.집안마다 습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일주일에 한 번 정도면 충분하다.

포스코 협력사들도 말리는 파업…철강산업 빨간불에 노사 갈등까지 발목

틸란시아에게 물을 주는 요령은 샤워기를 틀고 전체 식물을 목욕시키듯 물을 적셔주면 된다.

예를 들면 개미·벌·나비나 작은 새들에게도 오아시스 같은 역할을 해준다.나 회장은 자식 잃은 부모의 마음을 다독이려 사회복지학을 공부했지만.

나 회장을 25년 만에 만나 이 일을 하게 된 계기를 청했다.이렇듯 실종자 찾기에 매진한 터라 당신의 살림살이를 돌보지 못했노라 고백하는 그에게 어떤 세상을 꿈꾸는지 물었다.

군밤을 팔 요량인 리어카지만 미아 찾기 전단이 그득했다.2001년 나 회장이 서울 시민 대상 상금 300만원으로 마련한 컨테이너로 만들었다









Copyright © Powered by     |    후이바오 마이너 갤러리|포스코 협력사들도 말리는 파업…철강산업 빨간불에 노사 갈등까지 발목    |    sitemap

검찰의 ‘창’과 이재명의 ‘방패’“한국은 제2의 고향” 여기에 우리 외교 답 있다美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일본 진출 발표당무 복귀한 이재명 대표…과제는 수두룩만 나이 의무화…여야가 모처럼 합의한 ‘여의도의 기적’영화보다 더한 기후재난SK하이닉스 "적자 나도 생산성격려금 일부 지급"中 반도체 설계-개발 전문 유니속, 분기 판매 147배 증가2 “Crazy Crazy Crazy”… 갤럭시, AI폰으로 언어장벽 허물었다[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5일)전 국민이 다 아는 윤심(尹心)이게 된다고? 놀랄 만했다…갤S24 체험존 몰려든 사람들[사진] 중동 불안에 금값 고공행진08. 유로존 작년 12월 CPI 확정치 2.9% 반등[삼성화재배 AI와 함께하는 바둑 해설] 흑, 옥쇄 각오한 전면전루친스키도 복귀… KBO 성공은 MLB 보증수표신격호 선대회장 추도식 참석한 신동빈 회장[표] 주요 농산물 선물 종가 (11월 4일)혁신금융이라더니…규모 줄이는 후불결제무기를 갖지 않은 예언자는 자멸한다[표] 국내투자자 미국 주식투자 상위 종목(4일)루친스키도 복귀… KBO 성공은 MLB 보증수표노무라 "BOE, 시장 예상보다 금리 인상 적을 것"이쯤되면 국가 위인급...아르헨, 월드컵 우승 '메시 지폐' 검토 중中 반도체 설계-개발 전문 유니속, 분기 판매 147배 증가15.12.18 Memo – 칩스앤미디어(094360)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Crazy Crazy Crazy”… 갤럭시, AI폰으로 언어장벽 허물었다SK하이닉스 "적자 나도 생산성격려금 일부 지급"실내 마스크 의무 풀려도 긴장 늦추지 말아야